민원콜센터
민원 콜센터 031-980-2114/1522-1389
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 시정과 생활 전반의 정보 및 궁금증을 신속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.
민원콜센터 현황
- 대표번호 : 031-980-2114
- 상담시간 : 08:30 ~ 18:30 (토, 일, 공휴일 제외)
- 상담인원 : 15명(센터장 1명, QA강사 1명, 상담사 13명)
- 상담범위 : 시정전반, 단순‧반복 민원, 축제, 행사 등 상담
콜센터 상담 프로세스
- 단순·반복 민원안내
- 시정안내
- 축제 및 행사안내
- 복합민원
- 인허가 관련 심층문의
- 긴급처리 민원 등
-
시민문의
-
상담사 문의 파악
-
일반민원
- One-Stop 상담
- 상담완료
-
복합민원
- 담당자 이관
- 담당자 처리완료
-
문자상담
이용방법 : 1522-1389로 휴대전화 문자전송
상담시간 : 09:00~18:00
이용요금 : 별도의 정보이용료 없이 휴대전화 문자요금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이용시 유의사항
- 문자상담은 단순 문의만 가능, 사진 송·수신이 불가하며, 상세한 상담이나 문의는 전화상담을 이용하여 주십시오.
- 상담시간 외에 접수된 문자는 다음날 상담 가능합니다.
-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1시간 이내에 답변드리고 있으며,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.